제21회 2022년 KUCA 하반기 연수 개최(10.26.~10.28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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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일정: 2022년 10월 26일(수) 13시30분 ~ 28일(금) 11시30분, 2박 3일
나. 장소: 베네치아 호텔&리조트(전남 여수시)
다. 대상
1) 교무·학사 및 교원인사, 교육과정 팀(과)장 및 실무담당자
2) 교수학습 및 학습관리시스템(LMS)운영 팀(과)장 및 실무담당자
3) 혁신지원사업 운영 및 전공심화, 평생학습, 교육사업 팀(과)장 및 실무담당자 등
라. 연수 주요 내용
1) 대학 역량강화를 위한 전문대학 주요 과제 및 현안
2) 전문대학 고등직업교육정책 주요 사항(감사 사례)
3) 2주기 혁신지원사업(교무학사)주요 지표 및 운영 방안
4) 전문대학 공동 메타버스 플랫폼 ‘메타버스’구축 현황
5) 전문대학 주요 현황 및 학사편람 개정 안내
6) 학사운영 혁신을 통한 재학생 전공진로(자유전공) 선택 방안
7) 교육과정 혁신을 위한 융합교육과정 도입 및 운영 사례
8) 대학 역량 강화를 위한 외국인유학생 운영 및 학사관리 실무사례
9) 대학 교원인사 소청 및 징계업무 운영 실무
10) 다양한 학습자를 위한 전문대학 학사지원 방안
마. 참가신청
1) 신청기간: 2022년 9월 28일(수) ~ 10월 19일(수)까지
2) 신청방법: 아래 참가신청을 클릭하여 온라인 신청
3) 참 가 비: 정회원교 50만원(1인), 2인실 기준(2박 5식)
※ 「일반회원(연회비 미납)교」: 60만원(1인), 2인실 기준(2박 5식)
☞연회비 납부확인은 협의회 홈페이지(http://kuca.or.kr) 및 공문의 붙임문서에서 확인 가능.
※ 개인실(1인실) 사용을 원하는 경우 추가비용(15만원/2박) 발생됩니다.
4) 입금계좌: 우체국 103895-01-003412 (한국전문대학교무학사관리자협의회)
※ 송금 시 반드시 대학(교)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5) 참가비 납부기한: 2022년 10월 21일(금)
6) 유의사항
• 참가확정은 ①온라인 참가신청 → ②참가비 납부(10월 21일까지) 할 경우 확정
※ 참가비 납부 지연의 경우 10월 21일 이후 신청자별 개별 유선 통화 후 참가확정
• 연수비 환불 규정
▷ 10월 21일(금)까지 취소한 경우 100% 환불
▷ 10월 24일(월)까지 취소한 경우 50% 환불 가능, 이후 취소 신청 시 환불 불가
바. 문의: 사무국장 가톨릭상지대학교 권오창(☏ 054.851.3011, 010.5074.696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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